본문 바로가기
영화 드라마

[산드라 블록 프러포즈] 사랑을 알게 되는 영화

by 오늘22 2023. 6. 30.
반응형

영화 줄거리

프러포즈 영화의 시작은 워커홀릭에 마가렛은 뉴욕의 출판사 편집장이며 회사에서는 마녀로 유명합니다.앤드류의 아침은 언제나 마가렛을 위한 커피로 시작되며 그녀의 3년 차 비서입니다. 밥에게 또 마가렛은 해고통보를 날립니다. 마가렛 비자가 연장이 되지 않아 모국인 캐나다로 추방당할 위기에 처하게 됩니다. 마가렛이 생각한 방법이 앤드류와의 결혼이며 앤드류에게 마가렛은 지금 내가 회사에 잘리면 넌 편집자도 좋은 글도 쓸 수 없다고 말하게 되고 나와 결혼하자고 말하게 됩니다.

 

 

프로포즈 포스터

 

이민국에 가서 앤드류와 마가렛은 사랑하는 사이라고 말하게 됩니다. 이민국 담당자에게 주말에 알래스카에 가서 결혼한다고 말하게 됩니다. 마가렛을 믿을 수 없었던 앤드류는 결혼하는 조건으로 편집장 그리고 책인쇄를 약속을 확인받고 청혼을 요청합니다. 그리고 앤드류가 있는데 고향으로 향하게 됩니다.

 

앤드류를 사랑하는 할머니와 어머니가 마중을 옵니다. 앤드류는 알고 보니 알래스카에서 택배, 옷이면 가방까지 사업을 하는 부잣집 아들이었습니다. 아버지와 앤드류와 사이는 안 좋으며 아버지는 앤드류가 결혼을 한다는 말을 믿지 않습니다. 할머니와 모든 가족들 앞에서 앤드류는 마가렛과 결혼한다며 발표를 합니다. 가족들의 응원으로 키스를 하게 되는데 키스를 하면서 둘은 묘한 느낌을 느낍니다.

 

케빈이라는 귀여운 강아지가 있습니다. 프랭크라는 작가와 통화 중이었는데 강아지 거 마가렛 뒤를 따라 나오면서 독수리에 강아지가 잡히게 되자 마가렛은 핸드폰을 던지면서 구하지만 결국에는 독수리에게 핸드폰을 빼앗기게 됩니다. 그녀는 의도지 않게 일을 멈추게 되고 할머니와 앤드류의 어머니와 쇼핑을 가게 됩니다. 앤드류와 마가렛은 같은 방에서 잠을 자게 되는데 서로에 대해 알아야 되니 나부터 자신의 대해 이야기해 줍니다. 그녀는 꽃을 좋아하지 않는 이유가 장례식장이 생각나서 사지 않는다고 했고 16살 때 부모님이 떠나서 타투를 제비를 어깨에 새겼다고 합니다.

 

 

앤드류는 그녀를 아름다운 사람이라고 말해 주며 그녀가 좋아하는 음악을 불러줍니다. 그녀는 그를 향하는 자신의 마음을 느끼고 자전거를 타고 여기저기 구경을 가게 됩니다. 할머니는 산에서 이상한 의식을 하는데 할머니와 함께 춤을 추게 됩니다. 마가렛은 새로운 핸드폰을 사게 되고 할머니 그대에게 본인의 할머니 만든 웨딩드레스를 그녀에 선물하게 됩니다.

마가렛은 할머니의 마음에 눈물을 흘리고 이 웨딩드레스를 보며 나를 기억해 달라고 할머니는 말을 합니다. 마가렛은 한동안 느껴보지 못한 따뜻한 함을 느끼게 됩니다. 결혼식날 웨딩드레스를 입은 마가렛은 거짓말을 하는 게 아닌 것 같다고 말하며 이민국 담당자한테 사실을 말하고 캐나다로 가겠다고 말하게 되고 그녀는 그를 떠날 준비를 합니다. 할머니 덕에 공항으로 빠르게 가게 되고 앤드류는 마가렛을 만나기 위해 공항으로 갑니다. 둘은 만나지 못하고 출판사에서 만나게 되고 앤드류는 마가렛에 화를 냅니다. 알래스카에서 4일의 시간은 마가렛과 앤드류를 변화하는 시간이 되었습니다. 서로의 사랑을 확인하게 됩니다.

프로포즈하는 장면

 

[벤자민 버튼의 시간은 거꾸로 간다 영화] 인생이라는 시간

재미있게 봤던 벤자민 버튼의 시간은 거꾸로 간다 영화를 소개해 보려고 합니다. 나이가 들어간다는 것은 무엇일까요? 인생에서 어떤 경험으로 우리는 지금 살아가고 있는 걸까요? 벤지민 버튼

blog.steadyprayer.com

 

영화 후기

프로포즈

강아지로 인해 핸드폰을 잃어버리게 된 마가렛을 보면서 열심히 일하는 당신 핸드폰은 일단은 던져 버리면 얼마나 좋을까? 그런 생각을 해보게 됩니다. 핸드폰을 버리면 주변이 보이고 나를 보는 시간이 생기는 것 같습니다. 마가렛은 혼자 삶을 책임져야 했기에 모든 일에 완벽함과 철저함을 추구했지만 가족이라는 울타리에 따뜻한 사랑을 느끼면서 누군가에게 상처를 줄 수 있다는 사실을 확인했을 때 그녀는 눈물을 흘리게 됩니다. 그리고 사랑하는 사람을 위해 선택을 하게 됩니다.

 

16살 어린 나이에 살기 위해 본인이 살기 위해 앞만 보고 달려왔지만 남는 것은 혼자라는 외로움 돌아보니 자신을 어릴 적 기억에 받았던 사랑을 떠올리게 되는 마가렛을 보면서 삶에 가장 중요한 것이 먼지 생각하게 되는 영화인 것 같습니다.

삶에 있어 중요한 것이 먹고사는 부분이 있지만 그 속에가족, 동료, 주변 사람들이 있기에 일이 다인 삶보다 좀 더 주변을 돌아보고 오늘을 함께 공유할 시간들을 가져 보시기 바랍니다.

 

 

영화 출연진 정보와 이야기

마가렛 테이트 역을 맞게 된 산드라 블록은 워커홀릭으로 하는 일마다 성공을 하지만 캐나다로 추방당할 위기에 처한 뉴욕 출판사 편집장을 연기하게 됩니다. 산드라 블록은 미스에이전트라는 영화 스피드라는 영화로 유명한 배우입니다. 액션부터 코믹, 로맨스까지 다양한 연기가 가능한 배우로 어릴 때 갑자기 가족들이 죽게 되고 홀로 남아 일에만 집중할 수밖에 없었던 마가렛을 연기하게 되는데 영화 처음의 시작은 모든 것이 불평불만 가득한 시선에서 앤드류 가족의 따뜻한 사랑으로 변화하는 그녀의 감정표현을 세밀하게 잘 표현하였습니다.

 

앤드류 팩스턴 역은 라이언 레이놀스가 맡았으며 마가렛의 부하직원 승진할 기회를 주겠다며 마가렛에게 청혼을 받는 인물 역할이며 아버지와의 관계 좋지 못한 인물로 아버지로 인해 답답한 행동들을 보일 때가 많지만 마음이 따뜻한 사람으로 마가렛의 진짜 모습을 알게 되고 사랑하게 되는 인물로 냉정한 상사와 관계에서 사랑을 장치하기 위해 마가렛에게 다가가는 모습의 감정을 잘 살렸습니다.

 

반응형